2019년 4월 29일 월요일

"크게 될 놈"손호준,영화부터 예능까지 만능배우




손호준은 최근 개봉한 영화 ‘크게 될 놈(강지은 감독)’을 통해 ‘손호준의 재발견’이란 호평을 얻고 있다.
‘크게 될 놈’은 헛된 기대만 품고 살아온 끝에 사형수가 된 아들과 그런 아들을 살리기 위해 생애 처음 글을 배우는 까막눈 어머니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드라마다.

손호준이 연기한 아들 기강은 헛된 기대와 넘치는 객기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집을 나가 잘못된 선택 끝에 사형수가 된 인물이다.
캐릭터의 굴곡진 삶만큼 극적인 상황들이 펼쳐지고, 그 때마다 손호준은 자신의 연기 내공을 확인시킨다.
점차 잘못된 행동에 무감각해지는 모습부터 사형 집행에 대한 공포와 처절한 슬픔까지 폭발적으로 쏟아내며 ‘감정 열연’의 정점을 찍은 것.

또 손호준은 삶의 의욕을 되찾은 활기와 정의감도 스크린에 담아내며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다양한 얼굴을 보여줬다.
그의 진지하고 섬세한 표현 덕분에 더욱 현실감이 느껴졌다는 의견들이 지배적이다.

손호준은 차진 사투리 연기는 기본, 어머니 순옥을 연기한 김해숙과 안정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놀라운 집중력을 이끌어냈다.
이에 대작들의 공세에도 ‘크게 될 놈’은 감동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입소문을 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ttp://www.kaka345.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벤져스4:엔드게임",국·내외 흥행史 바꿨다!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매일 신기록을 쓰며 개봉 5일 만에 전국 630만 관객을 돌파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어벤져스4'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414만 3,9...